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롯데백화점 평촌점, 프리미엄 아웃도어 전문 공간 ‘더 기어 샵’ 오픈

롯데백화점 평촌점, 프리미엄 아웃도어 전문 공간 ‘더 기어 샵’ 오픈

롯데백화점 평촌점이 프리미엄 아웃도어 전문점으로 거듭난다.  3월 6일 롯데백화점 평촌점은 ‘더 기어 샵’이라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전문 공간을 오픈한다. ‘더 기어 샵’은 평촌점 내 약 70평(231.4㎡) 규모로,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전문가용 상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용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판매한다.

특히, 국내에서도 유명한 프리미엄 브랜드들을 대거 선보인다. 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 및 프리미엄 콜렉션 라인 ‘아크테릭스 베일런스’를 중심으로 이태리ㆍ미국 등지의 유명 아웃도어ㆍ등산 용품 브랜드인 ‘스카르파ㆍGSI 아웃도어’ 등이 입점한다.

롯데백화점이 이처럼 전문가 수준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편집숍을 오픈하게 된 것은 최근 워라벨 문화 정착으로 인해 개인의 취미를 위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늘어나면서 레져 관련 상품들의 매출이 지속 상승하며 롯데백화점의 지난 2019년 레져 상품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6% 가량 신장했다.

‘더 기어샵’에서 판매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로 아웃도어 전문가들을 위한 에센트(Ascent) 라인부터 라이프 스타일 라인인 ‘에쎈셜(Essentials)’까지 총 6가지 콜렉션을 선보인다.

또한, 아크테릭스의 프리미엄 콜렉션 라인인 ‘아크테릭스 베일런스’ 상품까지 입점돼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하는 ‘아크테릭스 베일런스’의 재킷 및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 박주혁 평촌점장은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전문가 및 프리미엄 아웃도어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감에 따라 이번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트렌드의 변화를 지속 살펴보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 변천에 따른 매장을 선보여 색다른 쇼핑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