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8월 14, 2025
No menu items!
HomeLifestyle남양유업, 중대본와 ‘마스크는 썼우유? 2m 거리 뒀우유?' 캠페인 진행

남양유업, 중대본와 ‘마스크는 썼우유? 2m 거리 뒀우유?’ 캠페인 진행

코로나 바이러스가 수도권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중대본) 등 기관 및 단체에서 코로나 예방과 확산을 막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가운데, 국민들의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가 매우 중요해지고 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현재 시행 중인 중앙방역대책본부의 ‘코로나 방역수칙’ 대국민 캠페인에 동참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수칙’ 캠페인 문구를 남양유업 우유제품 패키지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코로나19 생활 속 방역 수칙을 국민들이 이해하기 쉽게 재치 있게 표현한 문구를, 남양유업은 ‘맛있는우유 GT‘, ‘GT 고소한저지방’, ‘초코에몽’ 등 회사의 대표 우유제품 패키지에 적용하여 9월부터 생산할 계획이다. 많은 사람들이 경각심을 갖고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시행한 해당 캠페인은, 별도 종료 기간 없이 코로나 확산 추세를 지켜보며 지속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남양유업은 현재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임산부들을 위한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에도, 해당 캠페인을 홍보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생활 속 방역 수칙을 준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남양유업(회장 홍원식) 관계자는 “코로나 위기 속에서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중앙방역대책본부와 함께 해당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많은 국민들께서 생활 속 방역 수칙 준수에 적극 동참하셔서, 하루빨리 코로나를 극복하는 날이 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