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0월 20, 2025
HomeDaily NewsLifestyle로라애슐리, 72주년 창립 기념...'머스코비다운이불' 선봬

로라애슐리, 72주년 창립 기념…’머스코비다운이불’ 선봬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로라애슐리코리아(대표 윤여제)는 17일부터 올해들어 브랜드 창립 72주년을 맞이하여 신제품과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구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원가가 높아지면서 로라애슐리는 구스이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경제적인 부분을 반영하여 구스이불에 뒤지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불을 만들고자 머스코비를 올해 72주년 창립 기념으로 첫 출시한 것이다.

이번 신제품 머스코비 이불은 2종으로 출시되었으며 창립기념특가로 50% 가격 인하하여 판매한다. 소재는 60수 고밀도 면 바이오워싱 가공처리하여 표면 잔털이 제거되어 터치감이 부드럽고 촘촘히 짜여져 먼지 발생이 적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로라애슐리 특유의 잔꽃 패턴이 사랑스러운 디자인과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뒷면 블루)디자인 2가지로 출시했으며 머스코비 100%로 8:2의 솜털과 깃털 충전재를 사용했다.

로라애슐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베딩 유통업계에서 처음 선보인만큼 디자인과 퀄리티 그리고 고객이 부담없이 구매 할 수 있는 가격을 맞추기 위해 1년전부터 준비해온 것”이라며, “이번 FW시즌에 구스이불이 부담되는 고객은 구스의 보온성과 필파워를 겸비한 머스코비 이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체험해볼 수 있다” 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창립 기념을 맞이하여 로라애슐리는 그동안 꾸준히 사랑 받은 감사한 마음을 돌려드리고자 신상 침구류 최대 50% 세일 및 30만원 이상 구매 시 호텔식 프리미엄 타월 2p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

로라애슐리 창립기념 신제품은 베딩 브랜드 중 유통에서 처음 선보인 머스코비를 활용한 다운이불이 출시되었다. 머스코비는 오리과 기러기류로 몸집이 거위와 비슷할 정도로 크기가 커 큰 솜털을 가지고 있어 보온성과 필파워가 우수하다.

머스코비다운은 구스다운보다 약 15% 가볍고 따뜻하며 아웃도어, 의류 등 다양한 제품에 프리미엄 충전재로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창립 행사는 전국 로라애슐리 백화점 및 아울렛, 공식 온라인몰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브랜드 정보는 로라애슐리 인스타그램(@lauraashley korea)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