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2, 2026
HomeDaily NewsFashionLF ‘히스 헤지스’,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오픈…‘여성 라인’ 첫 공개

LF ‘히스 헤지스’,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 오픈…‘여성 라인’ 첫 공개

LF(대표 오규식 김상균)의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전개하는 서브 라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 이하 히스)’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팝업스토어를 연다.

히스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 팝업 공간을 마련해 1월 21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운영한다. 히스는 지난해 하반기 매출이 전년 대비 80% 성장했고, 2030대 고객 매출은 60% 급증하며 가파른 상승세를 탔다. 특히 무신사 매출이 전년 대비 10배 이상 늘며 온라인 팬덤을 구축한 히스가 이번 팝업을 통해 오프라인 영향력까지 넓힌다는 전략이다.

앞서 지난 1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에서 브랜드의 구매력을 검증한 히스가 이번에는 보다 젊고 유동적인 잠실 상권을 택했다. 쇼핑과 문화가 교차하는 잠실 롯데월드몰은 감도 높은 브랜드를 찾는 2030대 유입이 활발해 히스의 브랜드 무드를 보여주기에 최적의 장소로 평가받는다.

LF 히스 헤지스 롯데월드몰 팝업

이번 팝업스토어는 약 28평 규모로 조성됐으며 단순 판매를 넘어 브랜드 경험에 초점을 맞췄다. 다크 우드 소재와 톤다운된 컬러, 낮은 조도를 활용해 히스 특유의 도시적이고 절제된 미니멀리즘을 구현했으며, 여백을 살린 동선이 방문객으로 하여금 제품 하나하나에 집중하게 만든다.

주목할 점은 이번 팝업에서 브랜드 최초로 공개하는 ‘여성 라인’이다. 2026 SS 시즌 여성 데크 재킷과 코튼 셔츠 등 젠더리스 무드를 극대화한 아이템이 남녀 경계를 허무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명확히 보여준다. 실제로 지난해 히스의 여성 구매 비중이 약 30%에 달할 만큼 미니멀한 남성 클래식 디자인이 여성 고객에게도 설득력을 얻고 있어 이번 라인 확장이 2030 여성 팬덤 확보의 기폭제가 될 전망이다.

LF 히스 헤지스 롯데월드몰 팝업-horz

이와 함께 2026 SS 시즌 핵심 아이템인 ‘라이트웨이트 구스 다운 재킷’도 선보인다. 초경량 7 데니어 원사와 반투명 나일론 립스탑 겉감을 사용한 봄 시즌용 경량 다운으로, 라이트그레이와 더스티 블루 등 5종의 세련된 컬러로 구성됐다. 히스는 팝업 기간 전 제품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방문 후 인스타그램 업로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히스의 이러한 성장 배경에는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경험을 지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영입이 주효했다. 2025 FW 시즌부터 에메 레온 도르(Aimé Leon Dore), 키스(KITH) 출신의 벤자민 브라운이 디렉팅을 맡으며 핏과 스타일링이 한층 정교해졌다는 평을 받는다. 이를 바탕으로 히스는 올해 태국, 일본 등 해외 플랫폼 진출도 검토하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웨어로 도약을 준비한다.

LF 관계자는 “히스는 2030대 남녀 고객의 취향 변화에 가장 빠르게 반응하는 브랜드 중 하나”라며 “신세계 강남에서 검증된 반응을 바탕으로 이번 롯데월드몰 팝업을 통해 브랜드의 정체성과 무드를 보다 넓은 고객층에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