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월 22, 2026
HomeDaily NewsBeauty무지개맨션, 북촌서 ‘코리아그랜드세일’ 팝업… 글로벌 공략

무지개맨션, 북촌서 ‘코리아그랜드세일’ 팝업… 글로벌 공략

엘씨엠코스메틱(대표 박양주)의 비건 오브제 코스메틱 브랜드 무지개맨션이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 ‘2026 코리아그랜드세일 플레이라운지’에 참가해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본격 확대한다.

무지개맨션이 서울 북촌에 위치한 아모르나폴리 안국점에서 진행되는 ‘2026 코리아그랜드세일’의 체험형 공간 ‘플레이라운지’를 통해 오는 2월 22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K-뷰티에 관심이 높은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자사의 컬러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브제 코스메틱’을 표방하는 무지개맨션은 이번 공식 프로그램 참여를 통해 국내에서 쌓은 브랜드 경쟁력을 해외 고객에게 알린다. 특히 전통과 트렌드가 공존하는 북촌이라는 지리적 특성에 브랜드 특유의 감각적인 오브제 콘셉트를 녹여내, 서울의 라이프스타일과 K-뷰티 감성을 동시에 전달한다는 전략이다.

현장에는 베이스부터 아이, 립까지 풀 메이크업 컬러 체험이 가능한 전시·체험존을 마련했다. 방문객들은 슬릭 매트 쿠션, 원앤온리 섀도우, 오브제 리퀴드 등 브랜드 베스트셀러를 비롯해 아이시 글로우, 타이 업 커버 틴트 등 주요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자유롭게 테스트해 볼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팝업 방문객에게는 타이 업 커버 틴트 미니, 오브제 글로시 미니, 워터풀 젬스틱 등을 증정해 제품 체험 경험이 자연스럽게 소장으로 이어지도록 유도했다.

무지개맨션 관계자는 “한국을 방문한 글로벌 고객에게 무지개맨션만의 오브제 코스메틱을 직접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돼 뜻깊다”며 “이번 코리아그랜드세일 플레이라운지를 시작으로 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무지개맨션은 북촌 팝업에 이어 오는 2월 11일(수)부터 2월 13일(금)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코리아그랜드세일 웰컴센터’에도 참여해 K-뷰티 홍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