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1월 3, 2025
Home미분류할리스 X 루미르, 겨울 시즌 한정판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 출시

할리스 X 루미르, 겨울 시즌 한정판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 출시

MZ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조명 굿즈를 선보이며 올겨울 특별한 인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할리스는 겨울 시즌을 겨냥해 ‘일상의 순간을 다채롭게’라는 콘셉트로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를 출시, 26일부터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실내 활동이 증가하는 겨울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손쉽게 나만의 공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활용도가 높은 조명을 새로운 시즌 굿즈로 기획했다.

할리스 글로우 라이트 코지 핑크

할리스의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한 국내 조명 브랜드 ‘루미르’와 협업해 탄생했다. 루미르는 폐식용유로 작동하는 LED 조명을 개발도상국에 보급하는 등 가치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다.

‘글로우 라이트’는 독특한 커브형 디자인의 커브램프와 무선조명, 램프 면에 부착할 수 있는 2022 미니 캘린더와 자석, 셀프 페인팅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출시 전 공개한 티저 영상을 통해 일과를 마친 후 나만의 시간을 가질 때, 침실에 은은한 무드등이 필요할 때, 책상에서 집중할 때 등 나의 소중한 순간을 밝혀주는 다양한 스토리를 소개하며 ‘글로우 라이트’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할리스 글로우 라이트 크리미 옐로

커브램프는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스텔 톤의 코지 핑크와 밝은 분위기를 선사하는 명랑한 크리미 옐로 두 가지 컬러로,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자력이 있는 스틸 재질로 제작돼 자석이 내장된 조명을 커브램프 내외부 원하는 곳에 부착해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조명은 충전식 무선조명으로 별도 선이 필요 없어 침실, 테라스, 서재, 사무실 등 실내뿐 아니라 공원,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커브램프 면은 자석으로 메모지나 캘린더를 붙여 보드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의 할리스 브랜드 컬러 페인트와 붓이 동봉돼 커브램프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다.

할리스 글로우 라이트 크리미 옐로

조명 굿즈 ‘글로우 라이트’는 26일부터 전국 매장(일부 매장 제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할리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1만5000원 구매 영수증 한 건 당 2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1인당 구매 가능 개수는 최대 3개이며, 제품 소진 시 프로모션은 조기 종료 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할리스는 여름시즌 캠핑 굿즈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큰 인기를 끌었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아늑하고 따뜻한 나만의 인도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조명 굿즈를 기획했다“라며 “’글로우 라이트’는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에 다양한 공간과 상황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춘 제품이다. 할리스 조명 굿즈와 함께 일상에서 특별한 나만의 순간을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