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미분류헨리코튼, 온라인 컨텐츠 강화로 이커머스 매출 신장세

헨리코튼, 온라인 컨텐츠 강화로 이커머스 매출 신장세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헨리코튼’이 온라인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이커머스 매출도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헨리코튼은 지난 2년동안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온라인 유통과 컨텐츠에 힘써왔다. 연장선상으로 10월 말 배우 김지석과 페퍼톤스 이장원이 함께 출연하는 스타일링 프로젝트 영상을 선보인 바 있는데, 이 컨텐츠를 기점으로 온라인 매출이 동반 신장하고 있는 것. 해당 영상은 코오롱몰과 헨리코튼 유튜브 채널, SNS에 공개되었으며, 이후로 한 달간 헨리코튼의 온라인 매출신장율은 전년비 190%를 기록했다.

영상 속에서 소개한 상품들의 판매도 긍정적이다. 헨리코튼의 베스트셀러인 스핏파이어와 파일럿코트 뿐 만 아니라, 새로운 시그니처 상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스핏파이어 점퍼와 함께 코듀로이 체크 셔츠 또한 전년비 판매 신장율 160%를 보이는 등 고른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헨리코튼 관계자는 “헨리코튼은 기존 고객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 확장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 영상 컨텐츠는 온라인을 통해 간접적으로 헨리코튼에 발을 들여놓는 신규 고객들에게 알맞은 내용으로 기획했으며, 이 점이 온라인 매출 신장에 주요했다”고 전했다.

한편, 헨리코튼은 김지석ㆍ이장원의 스타일링 프로젝트 2탄 영상을 25일 공개했다. 2탄에서는 이장원이 김지석의 코디네이터가 되어 겨울철 촬영장 출근룩, 1박2일 여행룩, 친구들과의 캠핑룩 세 가지 TPO에 맞는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