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체험형 매장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오픈

그랜드스테이지,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된 제품 및 활동에 특화된 매장

0
792

국내 최대 슈즈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브랜드 협업과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ABC마트가 선보이는 패션, 문화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ABC마트는 지난 9일 부산대학로점을 메가스테이지에서 그랜드스테이지로 리뉴얼 오픈 한데 이어 16일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또한, 기존의 매장들을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하고 주요 핵심 상권 내 신규 그랜드스테이지 매장도 연달아 오픈할 계획이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새롭게 개편된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이다. 여러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정판 및 프리미엄 제품군을 강화해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혔으며, 기존 매장보다 의류, 용품 비중을 늘려 머리부터 발끝까지 연결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은 울산 최대 복합쇼핑몰인 울산업스퀘어 4층에 입점해 많은 소비자의 방문이 예상된다. ABC마트는 신발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ABC마트가 지향하는 패션 및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폭넓은 소비층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ABC마트는 그랜드스테이지 울산업스퀘어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먼저, 반스 특유의 감성을 잘 살린 스타일36 제품을 선착순 판매하고, 나이키 의류 및 푸마 썬더 스펙트라(THUNDER SPECTRA), 아디다스 영-1(YUNG-1) 등 인기 제품 등을 선보여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즘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슈즈 멀티숍의 영역을 넘어 소비자에게 디지털, 패션, 문화 등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신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