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 최대 90% 할인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 진행

0
312

디유닛(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온라인 패션&뷰티 쇼핑 플랫폼 ‘서울스토어(seoulstore/ www.seoulstore.com)’가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역대급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서울스토어는 이번 ‘2019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서 겨울 시즌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꼽히는 패딩, 플리스 등 겨울 아우터부터 맨투맨, 후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선보인다. 글로벌 브랜드부터 스트릿 패션 브랜드까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들의 4000 여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파격적인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오는 30일까지 10일간 매일 선착순 1만명에게 쿠폰을 지급하는 ‘블랙위크 선착순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0시, 12시, 18시, 20시에 쿠폰이 발행되며 최대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퀴즈를 풀며 쇼핑의 즐거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24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모바일 라이브 퀴즈쇼 ‘잼라이브’와 협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해당 이벤트를 통해 잼라이브 한정 선착순 쿠폰 증정은 물론 정답을 맞춘 이들에게 상금 혜택을 추가로 선사해 고객들에게 극강의 할인 혜택을 안길 예정이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역대급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올해, 그동안 서울스토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려 실속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스토어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토어 공식 사이트(http://www.seoulstore.com)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