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트레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신규 오픈해 간절기 아이템 선보여

0
56

알케이드코리아(대표 김민수)는 지난 1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3층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페트레이 매장에서는 일교차가 심한 간절기 시즌, 활용도가 높은 바람막이 자켓부터 트렌디한 감성을 자아내는 피쉬테일 야상 자켓, 리사이클링한 니트와 패딩 소재가 결합되어 친환경적이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의 점퍼, 그 외 캐주얼하게 착용 가능한 맨투맨까지 남녀 2021년 SS시즌 컬렉션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현대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약 14개의 매장에 이어 이번에 오픈한 신규 매장 역시 페트레이만의 헤리티지를 느껴볼 수 있는 모던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선보였다. 페트레이의 모든 매장에서는 이번 2021년 SS시즌 컬렉션 뿐만 아니라, 완벽한 핏감과 디테일이 살아있는 고퀄리티 컬렉션들을 시즌에 맞춰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페트레이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2021년 SS시즌 컬렉션(일부 품목)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에게는 페트레이에서 특별 제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