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ll
TNNEWS

매체소개

‘테넌트(Tenant)’란 사전적으로 임대계약을 맺고 입점해 영업을 하는 임차인을 말하며, 부동산 및 유통 시장에서는 백화점, 쇼핑몰, 상가 등 모든 상권에 구성되는 콘텐츠 (MD)를 일컫는 말로 쓰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비자를 유인하는 핵심 점포 또는 MD를 ‘키 테넌트(Key Tenant)’, ‘앵커 테넌트 (Anchor Tenant)’라고 부릅니다. 이곳 매체에서는 보다 넓은 의미로 사람들이 쇼핑하고, 먹고. 즐기고, 체험하는 온오프라인의 모든 브랜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테넌트 뉴스‘는 백화점, 복합쇼핑몰, 온라인 쇼핑몰, 상가 운영자, 매장 운영자에게 꼭 필요한 유통 정보를 전달하는 미디어입니다. 패션, 뷰티, F&B,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채널 등 세분화된 카테 고리를 중심으로 전문화된 정보를 전파하고자 합니다. 거시적으로는 유통, 상권, 상업용 부동산 등
오프라인 유통 시장과 인터넷 브랜드와 모바일 커머스 등 온라인 유통 시장 현황과 트렌드까지 관련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과 업계 종사자들은 소비자들의 니즈와 유통 시장의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인 만큼 이에 대한 대응과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이에 따라 전방위적인 유통 산업분야를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다루는 정보매체의 필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테넌트 뉴스’는 취재기자와 더불어 업계 전문가를 외부 필진으로 구성해 현재 시장 상황에 부합하며 나아가 미래를 내다보는 정보와 콘텐츠를 구성할 것입니다. 또한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독자들의 편의와 가독성을 고려한 뉴스사이트를 구축해 나가고, 생생한 테넌트와 현장의 모습을 전달할 수 있도록 사진 및 동영상을 활용한 뉴스를 선보이겠습니다.

살아있는 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의 많은 응원과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컨텐츠 소개

null

Brand&Company

카테고리별 브랜드 및 기업 소식 업데이트
(Fashion, Beauty, F&B, Lifestyle,
Entertainment, Channel)

null

People

시장의 변화를 주도하거나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업계관계자 및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한 인터뷰

null

Column

시장의 흐름과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기고란

null

Photo&Clip

생생한 행사 후기, 매장별 인테리어
및 VMD를 보여주는 사진과 동영상 뉴스

CONTACT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4길 22, 4층(신사동)
전화  02-3447-1706
이메일  tnnews@tnnews.co.kr

문의하기

Please wait...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