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미분류포레오, 미니 진동 클렌저 ‘루나고’ 런칭

포레오, 미니 진동 클렌저 ‘루나고’ 런칭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완벽한 바캉스 준비를 위한 여자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여행지에서도 완벽하게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 간편 뷰티 아이템을 챙기는 것도 미리 준비해야 할 계획중 하나이다. 휴가를 보다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한 뷰티 제품이 뭐가 있을까.

작고 귀여워서 마카롱처럼 생겼다고 알려진 북유럽 스웨덴 브랜드 포레오(FOREO)의 진동클렌져 ‘LUNA go’ 가 시선을 끈다. 강한 햇빛과 자외선으로 인해 모공이 넓어 졌을 때 피부 구석구석을 꼼꼼히 세안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포레오 진동클렌저는 자극 없는 깨끗한 세안을 도와주며, 세균이 번식하지 않는 실리콘 타입의 브러쉬로 위생적이고 간편한 피부관리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미국 FDA 인증 저자극 실리콘 브러쉬로 기존 브러쉬 타입과 비교 했을 때 35배 위생적이며 분당 8,000번의 음파진동 T-Sonic 기술로 자극없이 손으로 클렌징 되지 않는 부분까지 메이크업 등 노폐물에 대해 99.5% 클렌징 효과를 선보인다.

소비자들이 경험했을 때 가장 큰 장점으로는 100%완벽 방수 기능과 1번 충전으로 최대 6개월까지 사용가능하며 브러쉬 교체나 건조도 필요 없어 기존 전동 브러쉬와는 전혀 다른 차원의 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휴가철 여행용 필수 뷰티 아이템으로 추천한 ‘LUNA go’는 손보다 훨씬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가 쉽고, 포레오의 대표 진동클렌저 ‘LUNA 2’, ‘LUNA mini 2’ 상품과 비교했 을 때 가격대가 저렴해서 큰 부담없이 구매 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