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19, 2025
Home미분류네스트리 메신저, ‘NFT 갤러리’ 기능 탑재로 '보유한 NFT 확인 가능'

네스트리 메신저, ‘NFT 갤러리’ 기능 탑재로 ‘보유한 NFT 확인 가능’

블록체인 기반 커뮤니티 메신저 ‘네스트리(Nestree)’는 유저가 보유한 NFT(대체불가토큰) 콘텐츠를 리스팅하여 보여주는 ‘NFT 갤러리’ 기능을 개발하여 업데이트 하였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필요시 자신이 보유한 NFT 확인을 네스트리 메신저 내에서 빠르고 안전하게 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앞서 네스트리는 여러 마켓플레이스에서 판매중인 NFT 컨텐츠를 모아보는 ‘NFT 어그리게이터’, NFT의 주요 민팅과 세일즈 일정 등 프로젝트 관련 정보를 리스팅하고 열람할 수 있는 ‘NFT 캘린더’, 그리고 트렌디한 NFT 뉴스와 파편화된 정보를 모아 집중적으로 송출하는 ‘네스트리 NFT 뉴스’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시장에서 가장 앞선 ‘NFT 전문 포털’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네스트리는 자체적인 에그(EGG) 토큰을 활용해 커뮤니티의 성장과 활성화를 돕는 메신저로, 커뮤니티 관리자 및 참여자를 위한 보상 시스템을 제공해 많은 사용자와 커뮤니티를 확보하고 있다. 또한 탈중앙화 지갑 서비스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간편하고 안전한 송금 및 P2P 거래를 돕고 있다.

네스트리 관계자는 “커뮤니티의 존재와 활동이 매우 중요한 NFT시장에서 이번 업데이트는  ‘디스코드’, ‘트위터’ 등과 경쟁할 수 있는 전환점이자 집중화된 포털 서비스를 향해 한걸음 다가설 수 있는 계기”라고 전했다.

한편, 네스트리 메신저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해당 기능 사용을 위해서는 NFT가 들어있는 본인 소유의 ‘메타마스크’ 월렛 인증이 필요하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