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에서는 옐로부츠 출시 50주년을 맞이하여 여의도 더현대 서울 4층에서 9월 21일부터 약 두 달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올해 상반기 첫번째 컬렉션의 뜨거운 호응 뒤에 두번째로 출시되는 어 콜드 월(A-COLD-WALL*)의 설립자 사무엘 로스와 함께한 ‘팀버랜드 X 사무엘 로스 퓨처73’ 협업 컬렉션을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유일하게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오픈 당일(9월 21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팀버랜드의 아이코닉한 옐로부츠, 보트슈즈와 함께 모션6하이커, 아웃도어 리믹스 컬렉션 등 FW 시즌의 다양한 아웃도어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포함하여 팝업 운영기간 내 전 구매 고객 대상 자수 패치, 신발끈, 양말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팀버랜드 관계자는 ‘이번 50주년을 맞이해 열린 팀버랜드 팝업스토어를 통해 시그니처 제품인 옐로 부츠를 포함해서 새로운 라인까지 직접 매장에서 신어보고 경험하는 즐거운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팀버랜드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팀버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