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명의 자녀를 위해 부모는 물론 양가 조부모, 이모, 삼촌, 고모 등의 어른들이 주머니에서 돈을 꺼낸다는 뜻인 ‘에잇포켓’, ‘텐포켓’ 트렌드가 뚜렷해지고 있다. 그만큼 아이 한 명을 키우기 위해 가족과 지인들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추세가 사회 전반적인 분위기로 자리잡았다.
특히 이맘때가 되면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우리 아이나 조카를 위해 책가방을 비롯한 신학기 필수용품을 미리 선물하려는 이들이 많아진다. 이에 2024년 용띠해가 오기까지 얼마 남지 않은 요즘 신학기 필수품인 책가방을 소개한다.
MLB키즈는 키즈 브랜드 중에서 가장 발빠르게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였다.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으로 아이들이 장시간 메고 다녀도 부담 없도록 기능성과 프리미엄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가벼운 중량의 나일론 트윌 소재를 사용해 탄탄한 핏과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인다.
U자형 에어 메쉬 멜빵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입체적인 형태의 등판 메쉬 쿠션이 땀의 흡수·건조를 도와주고 하중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금속라인 리벳 장식 로고 포인트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다.
특히 귀여운 곰인형 키링이 가방에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할 뿐만 아니라 현재 신학기 책가방 구매 시 메가베어 필통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볼 수 있다. 또한 모노그램 책가방은 더스트백에 담겨져 출시되어 책가방 선물을 준비 중인 소비자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MLB키즈의 ‘다이아 모노그램 라운드 신학기 책가방’은 온라인 공식몰과 오프라인 백화점 및 직영점 일부 매장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주부터 전국 매장에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