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발렌타인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식상한 초콜릿 선물 대신, 특별하면서도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하자. 남성들의 취향을 저격할 ‘뷰티템’과 ‘향수’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주얼리’와 ‘스페셜 에디션’, 더 나아가 커플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프로모션’까지, 다채로운 선택지를 준비했다.
스킨케어 제품은 남성을 위한 실용적인 선물로 제격이다. 특히 올인원 제품은 아이템 하나로 여러 단계의 스킨케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헤지스 맨’의 ‘RULE429 화이트닝 선 올인원’은 스킨케어부터 미백, SUN, 톤업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 아이템으로, 바쁜 아침에도 완벽한 출근 준비는 물론, 외출 시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끈적거리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며,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은 취향이 까다로운 남성들도 만족시킬 것이다. 2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에서 진행 중인 단독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자.
이와 함께 ‘랩 시리즈’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특별한 스페셜 기프트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랑스러운 패키지 세트부터 1+1 이벤트, ‘크리니크 치크팝’ 증정 이벤트 등이 바로 그 주인공. 1+1 이벤트는 ‘랩 시리즈’ 인기 제품 중 하나인 ‘프로 LS 올-인-원 훼이스 트리트먼트’ 구매 시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것이며, ‘크리니크 치크팝’ 증정 이벤트는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제공된다.
또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미니 캐리어 파우치 & 여행용 키트 3종을, 20만 원 이상 구매 시 ‘#퓨처세럼’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모두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
향수 역시 발렌타인 데이 기념 최고의 선물 중 하나로 손꼽힌다. 향수를 선물하고 싶다면 ‘얼루어’ 매거진과 배진영이 함께한 화보 속 향수를 눈여겨보자. 배진영의 꽃 미모와 어우러진 향수는 ‘조 말론 런던 레드 로즈 코롱’으로 7가지 장미를 조합했으며, 바이올렛 잎과 레몬이 더해져 신선한 플로럴 부케 향을 선사한다.
호불호 없는 로맨틱한 향 덕분에 커플 향수로도 제격이다. 한편 ‘조 말론 런던’ 부티크에서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100ml 코롱을 포함한 추가 1종 구매 시 러블리한 하트 포장 서비스, 레드 컬러 캡, 수제 초콜릿 4종 증정 이벤트를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