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부문장 이준서)의 남성복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의 신규 로고는 ‘GLXY’로 표현하여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였다.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바탕으로 개발한 이 로고는 2010년 이후 15년 만에 변경됐으며, 도시형 비즈니즈 캐주얼을 선보이는 대표 브랜드답게 BI 전반에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성을 담기 위한 노력을 더했다.

이번 가을 신상품에 새 BI를 담아 출시했고, 주요 20여개 매장의 로고 변경을 마무리했으며, FW 시즌 말까지 순차적으로 모든 매장에 새 BI를 반영할 계획이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신규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모습과 함께 ’25년 가을 시즌의 화보도 공개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이번 가을 시즌 화보를 통해 오피스와 일상을 가리지 않고 입을 수 있는 자켓,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키고 있는 브랜드”라면서, “이번 BI 변경을 통해 기존보다 더욱 매력적인 모습으로 고객들께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