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12, 2026
HomeDaily NewsEntertainment'2026 패션월드도쿄' 4월 개최,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참관 등록 시작

‘2026 패션월드도쿄’ 4월 개최,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참관 등록 시작

도쿄 빅사이트서 9개 전문관 운영, 순환 패션 및 소싱 혁신 조명

계적인 전시 주최사 RX Japan이 2026년 4월 일본 최대 규모의 패션 무역 박람회인 ‘FaW TOKYO(패션 월드 도쿄)’의 막을 올리며 공식 참관객 모집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다가오는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며, 전 세계 패션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연결하는 비즈니스의 장이 될 전망이다.

올해로 개최를 맞이한 ‘FaW TOKYO 2026 4월’은 패션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9개의 특화 전시회로 구성되었다. 약 20개 국가에서 700여 개의 기업이 참가하며, 글로벌 바이어와 디자이너 등 2만 명 이상의 업계 관계자들이 방문해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고 새로운 파트너십을 모색할 예정이다.

글로벌 패션 생태계를 연결하는 9가지 혁신 테마 이번 박람회는 급변하는 시장 니즈에 대응하기 위해 총 9개의 전문 섹션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운영한다. 우선 브랜드 & 디자이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유망 컬렉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일본 특유의 장인 정신이 깃든 고품질 의류를 만날 수 있는 메이드 인 재팬 무역 전시회가 열려 차별화된 제품군을 제시한다. 소재 부문에서는 최첨단 기능성 섬유를 소개하는 텍스타일 전시회와 탁월한 제조 역량을 갖춘 OEM/ODM 업체를 위한 패션 소싱 전시회가 비즈니스 효율을 극대화한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솔루션도 강화되었다. 친환경 생산 방식을 공유하는 서스테이너블 패션 전시회와 더불어 순환 경제의 핵심인 재판매 및 수선 기술을 다루는 리유즈 비즈니스 전시회가 업계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액티브 웨어와 기능성 소재에 집중한 웰니스/뷰티/기능성 의류 전시회, 디지털 전환의 중심인 패션 테크 전시회, 그리고 고성능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스포츠 패션 전시회가 한데 어우러져 패션의 경계를 확장한다.

RX Japan 관계자는 “해외 바이어들이 일본의 소싱 역량과 리유즈 비즈니스 등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무료 통역 서비스와 사전 참관객 전용 가이드를 통해 현장에서 실질적인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 ARTICLES

1 COMMENT

  1. Mencari sewa bus Semarang yang murah, nyaman, dan profesional untuk kegiatan wisata atau perjalanan rombongan di tahun 2026? Happy Car hadir sebagai pilihan terpercaya bagi Anda yang membutuhkan transportasi pariwisata di dalam kota maupun luar kota Semarang.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