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LINE FRIENDS)가 극강의 귀여움으로 무장한 ‘BT21 BABY’ 테마 콜렉션을 글로벌 런칭하며 전 세계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의 마음을 다시 한 번 사로잡는다.
BT21 캐릭터가 작고 어려진 모습의 BT21 BABY 테마는 누구나 곁에 두고 싶어할 만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한다. 그동안 다양한 테마의 BT21 제품 라인업을 선보여온 라인프렌즈가 이번에는 내 주머니에 넣어 다니고 싶은 역대급 귀여움을 가진 BT21 BABY 테마로 전 세계 MZ세대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BT21 BABY 테마 콜렉션은 3월 5일 한국을 비롯해 일본, 중국, 홍콩에서 선 출시될 예정이며 이후 미국, 대만, 유럽 순으로 글로벌 런칭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라인프렌즈는 지난 3월 3일, BT21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T21 BABY의 탄생 스토리를 담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BT21 BABY 테마 콜렉션 출시 전부터 전 세계 MZ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해당 애니메이션이 공개되자마자 글로벌 MZ 세대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실제 ‘BT21 캐릭터들의 매력이 그대로 살아있는데 귀엽기까지 한 역대급 비주얼이다’, ‘제품 라인업 전부 다 사고 싶어지는 구매각’, ‘볼 빨간 BT21 BABY가 정말 귀여워서 내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고 싶을 정도다. 다른 귀요미 테마도 나올지 기대된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인프렌즈는 오는 3월 11일부터 전 세계 MZ세대들이 BT21 BABY 탄생 이후의 스토리를 직접 만들어 공유하는 참여형 온라인 챌린지 ‘비 어 스토리텔러(Be A Storyteller)’를 진행한다.
라인프렌즈 관계자는 “작년 BT21 BABY를 테마로 한 일부 제품이 공개되었을 당시 전 세계에서 출시 요청이 쇄도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많았다. 이에 힘입어, 더욱 극대화된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을 담은 콜렉션 라인업으로 글로벌 런칭을 하게 됐다”라며 “BT21 BABY 테마 제품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챌린지를 통해 더욱 많은 전 세계 MZ세대들이 즐길 수 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