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8월 18, 2025
Home미분류노스페이스, 플랜테리어 콘셉트로 플래그십스토어 새단장

노스페이스, 플랜테리어 콘셉트로 플래그십스토어 새단장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자연과의 더 나은 공존을 더 많은 사람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매장의 변신을 거듭하고 있다.

노스페이스는 최근 플래그십 스토어인 서울 명동점(명동역 2번 출구)과 대구 수성점(만촌역 1번 출구)의 일부 층을 플랜테리어(식물을 활용한 실내 인테리어) 콘셉트로 새단장했다.

서울 명동점은 오픈 4주년을 기념해 노스페이스 용품 및 신발을 중심으로 제품을 테마 별로 구성하는 한편, 브랜드의 다양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이킹(Hiking), 트레일(Trail), 러닝(Running), 라이프스타일(Lifestyle), 에코(Eco), 어반(Urban) 등의 세부 코너로 구성된 쇼룸을 명동점 3층에 새롭게 선보인다. 쇼룸 오픈 기념으로 도쿄올림픽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비롯한 ‘팀 코리아 컬렉션’을 만나 볼 수 있는 포토존도 함께 마련했다.

대구 수성점 또한 오픈 3주년을 함께 기념해 ‘도심 속 자연’이라는 컨셉의 플랜테리어로 새롭게 변신했다. 명동점과 마찬가지로 ‘강릉 박이추 커피’를 만나 볼 수 있는 노스페이스 카페를 함께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로 하여금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특색있는 공간의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페트병 1080만개를 재활한 ‘노스페이스 에코 플리스 컬렉션’, 제주에서 수거한 100톤의 페트병을 재활용한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선보이며 지속가능한 패션을 이끌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