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제로그램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핫섬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핫섬머 컬렉션 화보는 ‘Real is Unreal’ 콘셉트로 실제 현실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현실이 아닐 수도 있는 상황을 표현하고자 했으며, 이는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를 소중히 여기지 않는다면 곧 현실 속 지구도 사라지게 될 수도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화보 속 모델들은 컬러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과 다양한 여름 소품들을 착용하여 청량감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동안 제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컬러와 아이템들이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특징이다.
제로그램 핫섬머 컬렉션은 일상 생활부터 여유로운 휴가지에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선캡, 플립플랍, 메쉬 티셔츠, 여름 바람막이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전년에 선보인 엘찰텐 트래킹 슈즈의 성공을 힘입어 플립플랍을 처음으로 출시했다.
제로그램 플립플랍은 편안한 착화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프코어 스타일링 및 핫섬머 스타일링의 필수 아이템으로 제안하고 있다. 또한 네온 컬러의 선캡은 포인트를 주는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다.
제로그램 관계자는 “이번 핫섬머 컬렉션은 그동안 제로그램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들을 새롭게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하며, “일상과 여행에서 모두 활용 가능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