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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이아이엔씨(EV In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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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이아이엔씨(EV Inc)

가방, 의류 등 패션 분야의 디자인부터 샘플제작,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전개하는 B2B 제조기반 패션전문기업

자사만의 경쟁력 3가지
01 디자인·샘플링·생산 부문 one-stop 진행 가능한 구조
02 트렌드 파악과 제작 및 디자인 컨설팅 능력을 통해 반응 생산이 가능 하며, 소량 테스트 생산이 가능한 이점
03 상품 제작과 브랜드 세일즈를 같이 진행하여, 보다 높은 퀄리티와 즉각적인 상품 이슈에 대한 해결이 빠르고 원활한 강점

회사명
이브이아이엔씨
대표자명
곽창훈
업무 담당자
김경민 팀장 / 010-6344-9371
[email protected]
https://evcorp.kr
https://www.alicemartha.com
https://www.limelike.co.kr
https://www.nooni.kr
https://www.toareven.kr

이브이아이엔씨는 앨리스마샤 브랜드를 기점으로, 라임라이크와 누니27, 토에벵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다수의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회사의 대표 브랜드 앨리스마샤의 인프라와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나머지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전개하고 있고, 종합 패션 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늘 트랜드 분석과 세일즈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초기 이브이아이엔씨는 가방, 잡화 분야 제조를 기반으로 하는 사업으로 시작해 지금은 가방, 잡화, 의류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는 사업으로 확대해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회사의 각 브랜드들이 정체성을 지키고, 독보적인 매력을 갖추고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은 브랜드별 콘셉트에 맞게 빠른 상품 기획, 제조, 유통이 가능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가방과 의류 제조에 가장 큰 강점을 지닌 이브이팩토리는 자체 브랜드 외에도 생산 노하우를 살려 LF와 같은 패션 대기업의 브랜드부터 중소규모의 디자이너 브랜드, 그리고 해외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OEM, ODM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해외 시장은 각국의 전시회에 참가해 높은 호응을 얻은 만큼, 이미 확보된 강점을 기반으로 아시아부터 유럽과 아메리카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에서도 호응할 정도로 강점을 지닌 one-stop 제조 기반이 높은 인기를 얻는데 한몫 톡톡히 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처럼 이브이팩토리는 디자인부터 샘플 작업, 대량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직접 진행하는 강점을 가진 회사로써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확보해 성장을 계속하고 있다.

이러한 제조와 브랜딩의 적절한 조화로 이브이아이엔씨는 국내를 대표하는 패션 기업으로써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고객 개개인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할 수 있는 제조의 강점을 살려 성장을 추구하고 있다.

회사가 전개하는 브랜드들은 트렌드 분석과 컨설팅을 통해 아이덴티티는 지키면서 유행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다양하고 신선한 상품 라인업을 갖춘 점이 강점이다. 현재 B2C에서도 그 위력을 발휘하지만, B2B를 통한 바이어들에게도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앨리스마샤는 일본,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권역에서 이미 많은 B2B 사업을 진행하고 있고, 유럽과 아메리카 지역까지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소속 브랜드 중 라임라이크 또한 브랜드 이미지 리뉴얼을 통해 이번에 중국의 다수 지역에서 강한 러브콜을 받아 성황리에 B2B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렇게 제조를 기반으로 활발한 B2B와 OEM,ODM을 진행중인 이브이아이엔씨는 향후 샘플링, 생산 시설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고, 브랜드 운영과 컨설팅이 가능한 점을 활용해 독보적인 생산 프로모션 회사로써 입지도 더욱 탄탄하게 다져나간다는 계획이다.

· 2017, 2024 홍콩 BOAA 수상 (2관왕)
· 2024 EV Inc 컨퍼런스 사업계획 발표
· 제36,37 섬유의 날 – 이브이아이엔씨 장관상, 협회장상 수상
· 전국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 대상 디자인 공모전 진행 (ELLE)
· SBA(서울경제진흥원) 글로벌센터 전시
· B the B in DDP 브랜드 비주얼 전시
· 기빙플러스 사회공헌
· 육육걸즈 컬래버레이션
· 두칸 컬래버레이션 (프리미엄 블랙라인 출시)
· YG KPLUS 컬래버레이션
· 신라, 신세계, 롯데 온라인 면세점 패션/잡화 랭킹 1위 및 상위권 유지 (23년도 하반기 기준)
· 신라 제주 TREND ON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
· 신라 인천공항 제 1터미널 TREND ON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
· 롯데 부산 오프라인 면세점 입점
· 일본, 태국 아다스트리아, 오이소 K-LAND 등 대˙중 패션 기업에 수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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