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식업계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대표이사 용태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미식 기획전 ‘캐치 더 썸머(CATCH THE SUMMER)’를 오는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캐치테이블은 여름철 외식 수요 증가에 맞춰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무더위 속 예약과 웨이팅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인기 레스토랑 할인과 테마별 다이닝 큐레이션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프리미엄 다이닝을 대상으로 한 미식 쿠폰 행사가 진행된다. 평소 할인 행사를 자주 진행하지 않는 인기 레스토랑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총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3시에 선착순 100명에게 발급된다. 사전 알림 신청을 통해 쿠폰 오픈 전 안내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해 편의성을 높였다.
참여 매장은 파브란트, 모도우 삼성점, 동화고옥 강남 N타워점, 서울로인 여의도점 등 총 4곳으로 이용자 만족도와 예약률이 높은 매장으로 구성됐다.
여름 미식 니즈를 반영한 테마별 추천 레스토랑 큐레이션도 함께 선보인다. 매장 분위기에 따라 ‘웨이팅 핫플’, ‘럭셔리 다이닝’, ‘캐주얼 다이닝’, ‘스시&소고기’, ‘트렌디 다이닝’ 등 총 5가지 테마로 구성된 리스트를 통해 빠르고 간편한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웨이팅 핫플’ 테마에서는 더운 날씨에도 줄 서지 않고 온라인 웨이팅이 가능한 매장을 중심으로 구성해 불쾌지수는 낮추고, 외식 만족도는 높이고자 했다. 테마별 큐레이션은 캐치테이블 앱에서 6월 24일 공개된다.
캐치테이블은 이번 기획을 통해 여름 시즌 외식을 계획 중인 고객에게 ‘예약 선점’과 ‘혜택 확보’라는 두 가지 가치를 동시에 제공하며 차별성을 강조했다.
단순히 할인만 제공하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예약부터 웨이팅, 매장 선택까지 미식 전 과정에서 실질적인 편의를 높였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의 경우 할인 혜택 제공 4곳 외에도 큐레이션 참여 매장 300개 이상을 확보해 운영할 계획이다.
용태순 캐치테이블 대표는 “여름철은 외식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인 동시에 무더위와 혼잡으로 인해 고객 불편도 커지는 시기”라며 “이번 캐치 더 썸머 기획은 인기 맛집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여름 한정 프로그램으로, 고객의 체감 혜택과 만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이어 용 대표는 “앞으로도 예약 기반의 미식 경험에 다양한 실질적 혜택을 더해 외식 문화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