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브랜드 ‘LBL’, 역시즌 코펜하겐 밍크 무스탕 베스트 출시

0
65

무더운 여름이지만, 유통 업계에서는 한겨울 상품을 판매하는 역시즌 마케팅이 활발하다. 업체는 올겨울 트렌드를 미리 파악하기 위한 수단이 되고, 소비자는 저렴한 가격에 신상품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일리 럭셔리 브랜드 LBL(Life Better Life)에서는 코펜하겐 밍크 무스탕 베스트를 출시하며 역시즌 판매에 집중한다.

LBL의 밍크 무스탕 베스트는 프리미엄 소재인 덴마크 코펜하겐 밍크와 유럽산 무스탕이 고급스럽게 조합됐다. 제품에 사용된 코펜하겐 밍크는 윤기와 광택감이 뛰어나고 모질의 강도가 좋아 오랜 기간 착장하여도 특유의 텍스쳐가 유지된다. 유럽산 무스탕은 매우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털 부분을 균일하게 깎아 가공하여 털 빠짐이 적다.

또한, 허리 라인은 울혼방 니트 소재로 제작되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고, A라인의 여유로운 실루엣으로 체형의 결점은 가려주면서 여성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클래식한 블랙, 자연스러운 실버블루와 펄베이지, 19FW 트렌드 컬러인 애쉬민트 4가지로 구성되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LBL 관계자는 “밍크 무스탕 베스트는 트렌디한 컬러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나이를 불문하고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라며 “역시즌 판매를 통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겨울 제품을 미리 준비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LBL의 신제품은 롯데홈쇼핑 방송과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