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9, 2025
HomeDaily NewsFashion배우 진기주, 여성복 '미센스' 새로운 뮤즈로...세련된 시너지 기대

배우 진기주, 여성복 ‘미센스’ 새로운 뮤즈로…세련된 시너지 기대

배우 진기주가 미도컴퍼니(대표 천경훈)의 여성복 브랜드 ‘미센스’의 새로운 모델로 활동한다. 2025 FW 컬렉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미센스의 새로운 얼굴로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전망이다.

미센스 디렉터 이은미 이사는 “배우 진기주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함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겸비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현대 여성상과 완벽하게 부합한다”며,”그녀의 폭넓은 매력이 미센스의 다채로운 스타일을 효과적으로 소화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함께하게 된 배경을 설명했다.

또한 “대중에게 높은 신뢰와 호감도를 얻고 있는 배우 진기주와 함께하게돼 기쁘다”며,”진기주가 가진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주 고객층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미센스 2025년 FW 캠페인은 ‘Brilliant in MESENSE’로 새로운 뮤즈 진기주의 세련되면서도 기품 있고 아름다운 모습을 섬세하게 담아냈으며, 한편의 시와 같은 고요함과 내면의 다양한 감정으로 남다른 패션 감각을 완성했다고 한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진기주는 깊이 있는 가을 감성이 묻어나는 고급스러운 버건디 컬러에 부드러운 스웨이드 느낌의 재킷과 시크한 감각이 돋보이는 셋업 아이템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고, 미니멀한 디자인의 케이프(망토)스타일 숏 재킷으로 단정함과 깔끔함을 더했다.

또한 자연스러운 실루엣과 무심하게 걷어 올린 소매 등에서 꾸민 듯 안 꾸민 듯한 ‘내추럴 시크’의 매력이 느껴지는 핸드메이드 코트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미센스는 매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고품질의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2040 여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여성복 브랜드다. 진기주와 함께한 새로운 FW 컬렉션은 전국 미센스 매장과 공식 자사몰과 홈페이지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