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세븐(대표이사 강군화)가 9월 19일 경기 고양시 일산 롯데아울렛 백석점 5층(CG V 백석점)에 새로운 멀티 문화 공간 ‘STAGE 7 일산백석점’을 공식 오픈한다고 최근 밝혔다.
STAGE 7은 게임과 F&B(Food & Beverage)가 결합된 아메리칸 라운지 스타일 공간으로, 방문객들이 일상 속에서 새로운 여가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미니어처 자동차 레이싱을 기반으로 한 ‘미니카 게임존’, 프리미엄 원두에서 부산물(Chaff)을 제거한 건강한 ‘DeChaff 커피’, 여기에 곁들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와 다양한 스낵·맥주를 함께 제공해 차별화된 즐길 거리를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오픈에 맞춰 진행하는 오픈식은 9월 19일 오후 3시 롯데아울렛 백석점 5층에서 진행되며, 업계 관계자 및 지역 고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스테이지세븐 관계자는 “STAGE 7은 단순한 게임 공간이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라이프스타일 라운지”라며 “일산 지역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거점에 신규 지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 인근에는 백석역(지하철 3호선)과 고양종합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롯데아울렛 지하 4층 환승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