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2월 3, 2025
HomeDaily NewsF&BABC마트, 성수동서 ‘나의 N번째 신상’ 팝업스토어 오픈

ABC마트, 성수동서 ‘나의 N번째 신상’ 팝업스토어 오픈

원스톱 쇼핑을 제안하는 국내 최대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가 오는 12월 4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슈즈 및 의류 상품을 특별가로 선보이는  N번째 신상’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ABC마트의 연중 최대 할인행사 블랙ABC데이와 연계하여 국내 No.1 멀티스토어 ABC마트에서 찾는 나의 N번째 신상을 주제로 운영된다. 재고를 포함한 모든 상품이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신상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이월 상품 위주로 구성했다. 다양한 브랜드의 슈즈 및 의류 상품을 5천 원부터 최대 5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인다. 

ABC마트는 재고를 폐기하는 대신 할인가에 판매해 이월 상품에 새 가치를 부여하는 선순환 소비 구조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누구나 손쉽게 동참할 수 있도록 팝업의 성지 성수동에 조성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4일)부터 7일까지 깜짝 이벤트도 전개한다정해진 숫자를 타이머로 정확히 맞추면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는 타이머 맞추기’, 제한 시간 내에 매대에서 원하는 상품을 골라오는 봤다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가챠 뽑기 등 다양한 행사가 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소비의 의미와 가치를 중시하는 흐름이 커지는 만큼, 이번 팝업은 이월 상품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기는 ‘의미 있는 소비 경험’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며 이월 상품도 ‘나의 N번째 신상’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