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와주식회사 ‘ANF’, 멜로망스 김민석 광고 캠페인 영상 700만 뷰 돌파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대표 브랜드 ANF가 감성 보컬 멜로망스 ‘김민석’과 함께 선보인 ‘ANF 6Free’ 광고 캠페인의 영상 조회수가 700만 회를 돌파했다.

지난 5월, ANF가 공개한 ‘이해하니까 더 무해하게, ANF 6Free’ 광고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700만 회를 넘어서며 반려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캠페인 영상은 반려동물의 ‘무해한’ 순간과 6가지 유해성분을 없앤 ‘ANF 6Free’의 무해함을 연결하여, ‘세상 무해한 너에게 더 무해한 것만 주고 싶은’ 보호자의 마음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번 ‘ANF 6Free’ 캠페인 영상은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멜로망스의 김민석이 내레이터로 참여하여 주목을 받았다. 영상 속 김민석은 ‘어느 날 선물처럼 찾아와 나의 평범했던 일상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너, 늘 내게 사랑만 준 너에게 더 무해한 것만 주고 싶어’ 등의 이야기를 따스하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전했다. 특히, 배경음으로 사용된 멜로망스 대표곡 ‘선물’이 내레이션과 잘 어우러지며 ‘선물처럼 다가온 소중한 반려동물의 무해한 순간’과 함께한다는 ANF의 메시지를 극대화하여 표현했다.

따뜻한 김민석의 목소리와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의 모습이 어우러진 ‘ANF 6Free’ 광고 영상에는 “더 무해한 것만 주고 싶다는 ANF 너무 마음에 든다”, “6가지 유해성분을 없앴다니 더 신뢰가 간다”, “김민석과 귀여운 반려동물의 조합이라니 정말 무해 그 자체다”, “광고가 참 따뜻하고, 힐링이 된다” 등의 댓글이 달리며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캠페인 영상 700만 뷰에 이어, 최근에는 ANF가 세계적인 시장조사회사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에서 발표한 ‘2023년 펫케어 시장조사’ 인지도 부문에서 TOP5 안에 선정되며 반려인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임을 증명하기도 했다.

우리와㈜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ANF 6Free’ 캠페인에는 존재 자체가 소중한 반려동물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보호자와 ANF의 진심을 담았으며, 멜로망스의 김민석님이 감미로운 목소리로 ANF의 진실된 마음을 잘 표현해 주셨기에 반려인의 공감은 물론 700만 뷰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아 감사하고 기쁘다”며, “68년간 반려동물의 먹거리를 만들어온 만큼 펫푸드 분야의 뛰어난 기술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의 행복한 삶을 위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