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0월 1, 2025
Home미분류시이안(CEEANN) 9일, 2024 SS 서울패션위크 무대 오른다

시이안(CEEANN) 9일, 2024 SS 서울패션위크 무대 오른다

이시안 디자이너의 브랜드 시이안 (CEEANN)이 오는 9월 9일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 (DDP) 아트홀1관에서 열리는 2024 S/S 서울패션위크 무대에 오른다.

듀얼리즘의 거장이라 평가받으며 세계적인 명성을 쌓아온 이시안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시이안은 창조적인 실험정신을 더욱 정제하여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표현한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번 2024 S/S 컬렉션의 컨셉은 LIST의 곡 Liebesträume (사랑의 꿈 )으로 익숙한 O Lieb'(오 사랑하라)의 시에서 영감을 받아 우리나라의 동요 ’코끼리아저씨 고래아가씨의 바닷속 결혼식장면을 그날에 비유하였다.

이시안 디자이너는 “새벽녘의 고요함과 석양의 화려함을 연상시키는 듯한 대비되는 두 가지 색조의 조화가 무대를 채울 것”이라며, “유려한 곡선 디테일을 응용한 새롭고 실험적이면서도 실용적인 디자인들을 통해 ‘사랑할 수 있는 한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특히 포멀한 여성, 남성수트로 캐주얼한 소재와 시이안의 위트있는 디테일과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24 S/S SFW 기념으로 자사홈페이지 및 시이안 쇼룸에서 FW상품 20% 할인된 가격으로 프로모션 행사를 10월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