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간식 브랜드 우리간식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진행한 브랜드 팝업스토어가 1천여명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해 성황리에 진행중이라 2일 발표했다. 지난 10월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약 1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픈 당일부터 인산인해를 이뤘다. 오픈한 지 2일만에 지미스그래놀라 오지지널 제품이 품절되고 대기줄이 50팀이 넘어서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또한 오픈 1일차는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로 한때 판매의 마비가 왔을정도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팝업의 베스트 제품인 지미스그래놀라는 한끼당 134㎉, 당류 3g로 칼로리, 설탕 걱정 없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간식에 대한 많은 관심과 우리간식 브랜드만의 캐릭터를 활용한 탄탄한 브랜드력을 활용한 팝업 스토어의 기획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설명 했다.
우리간식은 이번 팝업 스토어에서 지미스 그래놀라와 맛있는 호두강정 맛있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랜드 굳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우리간식 관계자는 “이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의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직접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 우리가족, 친구, 동료들이 모두가 믿고 먹을수 있고 건강하게 함께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또한 계절 분위기를 살려 새롭고 먹음직스러운 제품군을 지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간식은 건강생활 기업으로 확장하고 있는 더퓨처랩스의 헬씨 라이프 사업을 담당하는 계열브랜드이다. 앞으로도 더 나은 내일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확대를 목표로 비즈니스 영역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이후 예정된 현대백화점 압구정(11월 3일~9일), 현대백화점 판교점(11월 12일~16일), 더현대 여의도(일정미정)에서도의 팝업스토어도 비슷한 성과를 기대한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