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15, 2025
Home미분류락앤락 제니퍼룸, 윤남노 셰프 추천 '멀티그릴 프로’ 주목

락앤락 제니퍼룸, 윤남노 셰프 추천 ‘멀티그릴 프로’ 주목

락앤락(대표 이영상)의 자회사가 전개하는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니퍼룸의 ‘멀티그릴 프로’가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인기 셰프 윤남노가 유튜브 채널 ‘전대미문스튜디오’의 ‘왓츠인마이백’ 코너를 통해 ‘제니퍼룸 멀티그릴 프로’를 소개하면서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제니퍼룸 멀티그릴 프로는 구이, 전골 등 다양한 요리를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식탁 위에 바로 놓고 사용할 수 있어, 요리를 마지막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강력한 화력과 1분, 1ºC 단위의 정밀한 온도 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어 음식 본연의 풍미도 살릴 수 있다. 또한 전골, 찜, 스테이크, 삼겹살, 라면 등 5가지 오토 메뉴를 제공해 버튼 하나로 다양한 요리를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전골 팬과 그릴 팬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요리 종류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며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코팅과 내추럴한 테라조 텍스처 디자인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제니퍼룸은 락앤락이 2020년 인수한 락커룸코퍼레이션의 디자인 가전·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1~2인 가구를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