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바이질스튜어트, ‘팝 앤 모던’ SS 컬렉션 화보 공개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신, 김상균)의 영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2025년 봄∙여름 시즌 신규 컬렉션을 출시했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팝 앤 모던(POP & MODERN)’을 주제로 개성 있는 봄∙여름 신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최신 유행하는 ‘퓨처리즘’ 패션 트렌드를 브랜드 특유의 로맨틱한 감성을 담아 실용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포인트 컬러로 연출할 수 있는 독특한 질감의 숄더백부터 세련된 멋의 퀼팅 체인 크로스백, 버킷형 디자인의 캐주얼한 백팩까지 다양한 가방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가볍고 편안하게 매치 가능한 플랫폼 샌들, 드라이빙 스니커즈 등도 구성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모델 이시안과의 화보도 공개한다. ‘솔로지옥4’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이시안은 화려한 외모와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 급상승한 신예 스타다. 이시안의 자유분방한 감성과 통통 튀는 개성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색깔과 부합한다고 판단해 화보의 모델로 선정했다.

특히 이번 화보 캠페인은 이랜드월드 여성 SPA 브랜드인 ‘미쏘(MIXXO)’와 협업해 특별함을 더했다. 두 브랜드는 트렌드에 빠르게 반응하는 20-30 세대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는 공통점을 기반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며, 공동 화보 촬영 협업을 진행했다.

화보도 ‘팝’과 ‘모던’ 두 가지 주제로 연출해 상반된 매력을 담았다. 먼저 ‘팝’ 테마의 화보는 아메리칸 빈티지 감성이 느껴지는 이국적인 배경으로 촬영됐다. 여행지를 연상시키는 화보에서 이시안은 주름 장식이 독특한 핑크색 ‘찰리’ 숄더백과 편안하면서도 스포티한 매력이 있는 벨크로 디테일 ‘멜로우’ 플랫폼 샌들을 매치해 ‘믹스앤매치’ 코디를 완성했다.

LF 질바이질스튜어트 관계자는 “이번 시즌 ‘팝 앤 모던’이라는 상반된 테마 아래 2030 세대를 공동 타깃으로 하는 두 브랜드와 밝은 에너지의 이시안이 만나 각자의 색깔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여름 패션 스타일링을 완성했다”라며, “앞으로도 MZ세대와의 교감을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하는 액세서리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코멘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