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 랜 드: 로라애슐리
전 개 사: 로라애슐리코리아
대 표 자 명: 윤여제
주 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322(역삼동) 크리스역삼빌딩 4층
회 사 연락처: 02- 6007-6818
홈 페 이 지: lauraashleymall.co.kr
브랜드 소개
로라애슐리는 영국의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70년 이상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홈퍼니싱 브랜드이다. 오드리 햅번과 다이애나 왕세자비가 사랑했던 독보적인 패브릭 디자인과 풍부한 디자인 유산을 바탕으로, 자연 친화주의적 패턴을 더해 컨템포러리 무드를 담아 아름다운 공간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로맨틱하고 섬세함을 중시하는 로라애슐리는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가치를 모든 제품에 담았으며 이 가치는 변하지 않는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로 지속된다.
로라애슐리가 만들어가는 ‘자연과 사람을 존중하는 공간’을 통해 고객 모두가 우리와 함께 교감하고 더 풍요로운 삶을 가꿔 나가기 위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다.
2025 SS 시즌 주요 전략
로라애슐리는 작년에 완판해 물량 부족으로 미쳐 판매를 이어가지 못한 냉감 소재의 아이템을 강화했다.
이 제품은 무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입고 시점도 한달 가량 당겼다. 냉감 소재 제품을 강화한 것 이외에도 면 100%로 제작된 여름 이불 또한 물량 강화로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소재 다양성을 반영해 집중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신규 판매 채널도 다각화할 예정이다.
홈쇼핑 전개 외 다양한 플랫폼 단독 상품 개발 등 유통 채널 특징에 맞춘 제품군과 가격대를 형성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는 경험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리빙소품 카테고리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완성도를 보다 정교하게 반영한 디자인 중심 전략을 선보인다.
특히 ‘영국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섬세한 패턴과 컬러 플레이를 통해, 실용성뿐만 아니라 공간 연출요소로서의 소품 가치를 강조한다. 기존과 다른 차별 전략은 전 시즌에서 실용성과 가격 경쟁력 중심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제품군으로 리포지셔닝했으며, 브랜드 특유의 플로럴 모티프와 클래식한 실루엣, 섬세한 디테일을 반영했다.
올해 기점으로, 소형 소품에서도 브랜드 미학과 철학이 자연스럽게 녹아 드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디자인 감성과 기능이 공존하는 프리미엄 홈 퍼니싱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신규 유통도 상반기 4곳을 늘린다. 이미 1분기 때 오픈한 롯데 동탄점과 롯데 강남점의 뒤를 이어 5월 롯데 평촌점도 오픈할 계획이다. 대리점으로는 인천 청라점이 신규로 오픈했다. 대리점은 전국 지역으로 확대해 신규 모집을 강화하고, 기존 매장은 집중 관리를 통해 지점별 특성에 맞춘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할 예정이다.
PRODUCT
CONCEPT : 영국의 헤리티지(HERITAGE)를 기반으로 한 지속 가능한 로맨틱 클래식과 자연 친화적인 내추럴 라이프스타일.
TARGET :
MAIN TARGET-50대
SUB TARGET-3040세대
MAIN ITEM PRICE :
· 베딩 : 간절기이불 119,000 ~ 684,000원 냉감 이불, 패드149,000~315,000원
인견 여름 이불 161,000~287,000원 단품 35,000~290,000원
· 소품 : 패브릭소품 28,000~250,000원 쿡&테이블웨어 23,000~360,000원
· 그 외 수입&국내 커튼 및 수입 가구 판매 중
PLACE
현재 유통망 : 백화점 28개점, 복합몰 13개점(스타필드, 아울렛), 대리점 12개점이 중 중심 유통채널 3곳 : 현대 판교, 스타필드 하남, 인천청라
PROMOTION
마케팅은 소비자 특성을 반영한 제품 후기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직 브랜드를 접하지 못한 소비자를 위해 신규 제품 체험단 운영과 다양한 리뷰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다. SNS채널을 통해서는 제품의 간접적인 경험을 위해 콘텐츠를 지속 노출할 계획이며, 혼수 및 답례품 등의 목적 구매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4월 말부터 프리미엄 커튼 재고를 에코백으로 재탄생 시켜 지속가능한 상품을 개발해 스타필드 3곳(안성, 고양, 하남)에서 판매 중이다.
VMD는 ‘Blooming Legacy’를 메인 테마로 ‘새로운 꽃을 피운다’는 의미의 자이언트 플라워 오브제를 사용한 로라애슐리만의 우아함과 패턴을 강조하는 이미지를 연출해 선보일 계획이다.
spp1n7
zai5v1
df6pkc
g7i83p
2x6k74
6hw7t7
ppugqy
gaqr5p
hotu42
xtvr1z
ji2h79
h3ibv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