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월 14, 2026
HomeDaily NewsFashion클락스 오리지널스, ‘왈라비 GTX’...2026년 라인업 대폭 확대

클락스 오리지널스, ‘왈라비 GTX’…2026년 라인업 대폭 확대

클락스코리아(대표 폴 안토니 웨이크 필드)의 영국 슈즈 브랜드 클락스 오리지널스(Clarks Originals)가 브랜드 대표 아이콘 ‘왈라비(Wallabee)’의 명성을 잇는 ‘왈라비 GTX(Wallabee GTX)’ 라인업을 강화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GTX 라인은 클락스의 스테디셀러인 ‘왈라비’, ‘왈라비 부츠’, ‘데저트 트랙’ 등의 고유 실루엣은 그대로 유지하되, 고기능성 소재를 접목한 프리미엄 제품군이다. 방수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GORE-TEX) 소재와 내구성이 뛰어난 비브람(Vibram) 솔을 적용해, 기존 생고무 창(크레이프 솔) 모델보다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반 스웨이드 소재보다 날씨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착용할 수 있어 ‘전천후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폭넓은 지지층을 확보했다.

클락스 오리지널스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2026년부터 GTX 적용 모델을 대폭 확대한다. 초반에는 왈라비와 데저트 부츠 등 일부 핵심 모델에만 한정됐던 GTX 옵션을 다양한 디자인과 아이템으로 넓혀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

클락스 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사랑받아온 브랜드의 헤리티지가 기능성이라는 현대적 해석을 만나 대중과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의 본질을 지키면서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깊숙이 자리 잡을 수 있는 라인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클락스 오리지널스의 2026년형 신규 GTX 라인은 주요 온·오프라인 패션 편집숍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