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 이스트쿤스트, 클로티 등을 전개 중인 ㈜메디쿼터스에서 신규 브랜드 ‘카비시 디자인셀러(이하 카비시)’를 2020년 FW 시즌 런칭한다.
카비시는 ‘Selling Good Designs 24/7’을 슬로건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영감을 받아 창작한 디자인들을 패션 아이템 및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 등에 적용해 디자인을 판매한다는 콘셉트로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다.
이번 첫 콜렉션은 롱 슬리브 티셔츠, 맨투맨, 후디 등의 패션 아이템과 머그컵, 줄자 등 라이프 용품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눈사람을 형상화한 ‘멜팅스노우맨’ 심볼과 다양한 로고들을 활용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였다.
카비시 관계자는 ‘마하그리드팀에서 새롭게 전개하게 된 ‘카비시’는 기존 마하그리드의 브랜드 퀄리티 노하우는 그대로 가져가면서, 기존 스트릿 감성과는 차별화된 콘텐츠로 다양한 디자인적 영감을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로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27일 런칭해 순차적으로 콜렉션을 발하게 되는 카비시는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 무신사 등 주요 온라인 플랫폼과 주요 오프라인 편집숍에 입점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