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포가 1월 28일 미세전류를 이용한 뷰티 디바이스 대표 브랜드 ‘누페이스 (NUFACE)’를 국내에서 리런칭과 동시에 AK 플라자 분당점 매장을 오픈한다.
‘누페이스’는 2005년 미국에서 설립되어 생체 전류와 가장 비슷한 미세 전류를 이용한 트리니티, 미니 제품으로 국내에 많이 알려져 있으며, 홈케어족, 뷰티 셀럽, 인플루언서들에 두꺼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다. 누페이스 리런칭에서는 FDA 승인을 받은 최초의 마스카라 크기의 디바이스 ‘픽스’와 새롭게 출시되는 스킨케어 상품들을 선보인다.
㈜브랜디포는 28일 이번 누페이스 리런칭에 맞춰 AK 분당 플라자 코스메틱 존에 첫 매장을 오픈하며, 매장에서는 홀리데이 키트와 신규 출시 스킨케어 라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누페이스 픽스 홀리데이 키트는 픽스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인 픽스 세럼이 함께 구성되어있는 한정판 상품이다.
눈가, 입가, 이마 등 잔주름에 픽스 세럼을 바르고 3분 동안 픽스를 사용하면 피부가 탄력있고 매끄럽게 보이도록 도와준다. 또한 언제 어디서나 파우치 속에 가볍게 휴대하기 좋아, 메이크업 전 후로 잔 주름과 윤곽 케어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기존 미세 전류 전달을 위한 전용젤에서 누페이스 독점 성분을 이용하여 수분공급, 보습 유지를 시켜주는 아쿠아 젤과, 탄력 리프팅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실크 크림 등 스킨케어에 초점을 맞춰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