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코리아(권성윤)가 전개하는 브랜드 머렐 22년 Spring 시즌 캠페인 캠페인을 전개하며, 봄 시즌 라인업을 공개했다.
머렐은 이번 시즌 켐페인을 통해 Outdoor life style에 맞는 Travel&Camping, Trekking, Daily 세가지 테마별룩을 Spring 무드가 가득한 비주얼로 담아냈다.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인 바람막이 자켓류는 베이직한 컬러부터 핑크, 라벤더 등 봄 느낌 물씬 풍기는 파스텔 톤의 컬러까지 심플한 실루엣과 다양한 스타일들로 젊은 타겟들에 관심이 모아질 것으로 예상한다.

해당 아이템은 스트레치 소재로 활동성을 높였고, 메쉬 안감, 등판 벤틸레이션을 사용하여 기능성을 한껏 업그레이드 시킨 상품으로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 적합한 기능성 및 활동성을 갖춘 라인업을 선보인다.

2022 SS 컬렉션은 변화된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MZ세대의 등산 및 캠핑 활동이 늘어가는 추세를 반영하여 기존의 한정적인 아웃도어 스타일에서 벗어나 일상복으로도 손색없는 스타일링 테이스트와 바람막이, 맨투맨, 조거팬츠, 점프수트 등 아이템으로 MZ세대들의 변화되고 확장된 스타일에 맞게 제안한다.
한편, 머렐의 2022 SS 컬렉션 신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28일 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시즌 런칭 기념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스타벅스더양평DT1[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스타벅스더양평DT11-300x200.jp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