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그룹 계열사 내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쇼핑몰 내 야외 공간의 장점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며 집객과 이슈 몰이에 나섰다.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더 센터 4층에 위치한 야외 정원 ‘더 가든’에서 아이코닉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과 함께 하는 ‘섬머 시티팝 콘서트(Summer citypop concert)’ 를 오는 12일 1회 저녁 6시 30분, 2회 저녁 8시로 나뉘어 두 차례 진행 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더 가든 서머 시티팝 콘서트는 지난 6월 새 앨범 ‘SEOUL WAVE’를 발표하고 활동 중인 시티팝 아티스트 김아름의 단독 콘서트로, 4인조 라이브 밴드와 함께 하는 시티팝 라이브 공연과 ‘김아름 굿즈’ 증정 관객 이벤트 등 약 60분간(1회 기준) 진행 하며 아이파크몰에 방문한 고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 가능 하다.
이번 공연에서는 김아름의 대표곡인 ‘선’을 비롯해 여름 느낌을 한껏 살린 ‘아쿠아’, ‘드라이브’, ‘여름의 시작’ 등 김아름의 여름 시티팝 명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서트 무대는 파도와 야자수, 서핑보드 등의 이미지를 활용해 여름 휴가 시즌의 분위기를 반영 했으며 더 가든 내 푸르른 자연의 색감과 청량한 시티팝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한 여름 저녁 무더위 속에서 잠시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 할 것으로 기대한다.
이와 함께 당일 오전 11시부터 더 가든 내 팝업 부스에서는 콘서트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는 플랜틴 바나나칩을 아이파크몰 멤버십 고객 대상 선착순 400명에게 무료 증정 하며, ‘고카페 맥주 팝업 스토어’에서 캔맥주 4종을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도 있다.
최용화 HDC아이파크몰 영업본부장(상무)은 “지난 3월에는 더 가든에서 클래식 라흐마니노프 가든 콘서트를 진행 하는 등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라며 “몰 내 야외 공간을 활용한 문화ㆍ공연 콘텐츠 기획을 정례화 해 아이파크몰만의 차별화 된 경쟁력을 강화 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