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식업 통합 솔루션 전문기업 와드(대표이사 용태순)가 운영하는 캐치테이블이 코카-콜라와 함께한 ‘레드리본 위크 2025’를 성료했다.
코카-콜라가 블루리본 서베이와 함께 기획한 미식 캠페인 ‘레드리본 위크 2025’는 지난 5월 15일부터 7월 3일까지 총 8주간 진행됐다. ‘2025 레드리본 전국의 맛집’ 리스트에서 엄선된 8곳의 레스토랑이 참여했으며 모든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단독으로 운영됐다.
김태성 셰프의 ‘포노부오노’를 시작으로 박수경 대표의 ‘금돼지식당’, 윤남노 셰프의 ‘디핀옥수’, 임태훈 셰프의 ‘도량’, 정지선 셰프의 ‘티엔미미’, 황진선 셰프의 ‘진진’, 유용욱 소장의 ‘이목스모크다이닝’, 조준모 대표의 ‘몽탄’에서 매주 목요일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한식, 중식, 일식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맛집들이 참여해 미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이번 행사는 8주간 단 하루씩만 오픈되는 ‘셰프 단독 디너’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디핀옥수, 도량, 포노부오노 등 대부분의 매장이 예약 오픈 직후 30초 만에 마감되는 등 8주 동안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며 주목을 끌었다.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미식 경험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유명 셰프들의 브랜드화 현상도 두드러지며 관련 팝업이나 한정 메뉴 등은 꼭 경험해야 할 필수 콘텐츠로 인식되고 있다. 이러한 흐름을 정확히 반영한 레드리본 위크는 희소성과 특별함을 추구하는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캐치테이블은 예약 오픈 알림, 실시간 예약 등 최적화된 예약 솔루션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며 원활한 미식 경험을 지원했다.
캐치테이블 관계자는 “이번 레드리본 위크 2025를 통해 브랜드와 셰프, 콘텐츠를 연결하는 예약 기반의 미식 경험 플랫폼으로서의 방향성을 보여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캐치테이블은 고객과 매장 모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서비스 혁신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