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랩코리아(대표 강동균)가 전개하는 캐나다 프리미엄 브랜드 알도(ALDO)가 2025년 가을,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Try Every Thing’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시즌 캠페인을 넘어 도전과 자기 표현을 장려하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으며, 알도를 단순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아닌 ‘라이프 스테이지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한다. 세대와 나이를 초월해 언제 어디서나 삶의 여정에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주력 제품인 시크 스니커즈 시리즈는 간결한 디자인과 세련된 소재, 그리고 균형 잡힌 실루엣으로 완성되었다. 캐주얼부터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매치 가능한 시크 스니커즈 시리즈는 미니멀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도만의 독자적인 ‘필로우 워크(Pillow Walk)’ 기술을 적용해 이중 밀도 폼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발의 피로를 줄여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지난 8월 22일 새롭게 출시된 알도 레트로 스니커즈는 일상 속 특별함을 담아낸 제품으로, 알도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해 올드스쿨 무드와 세련된 멋을 동시에 전한다.
한편, 알도의 스니커즈를 포함한 2025년 가을 신상품은 알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aldokorea.com)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시즌 주력 제품인 시크 스니커즈 시리즈는 간결한 디자인과 세련된 소재, 그리고 균형 잡힌 실루엣으로 완성되었다. 캐주얼부터 포멀한 스타일링까지 폭넓게 매치 가능한 시크 스니커즈 시리즈는 미니멀하면서도 도시적인 무드로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도만의 독자적인 ‘필로우 워크(Pillow Walk)’ 기술을 적용해 이중 밀도 폼으로 충격을 흡수하고 발의 피로를 줄여 하루 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지난 8월 22일 새롭게 출시된 알도 레트로 스니커즈는 일상 속 특별함을 담아낸 제품으로, 알도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해 올드스쿨 무드와 세련된 멋을 동시에 전한다.
한편, 알도의 스니커즈를 포함한 2025년 가을 신상품은 알도 코리아 공식 온라인몰(aldokorea.com)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