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23, 2026
HomeDaily NewsF&B케이첩, 미쉐린 식사권 건 '매운 오징어 요리대회' 개최

케이첩, 미쉐린 식사권 건 ‘매운 오징어 요리대회’ 개최

릴스로 참여하는 서바이벌, 총 2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프리미엄 푸드 브랜드 케이첩(K-CHUP)이 자사 인기 제품을 활용한 ‘매운 오징어 SNS 요리대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케이첩(K-CHUP)은 2024년 론칭된 한국의 전통과 현대의 맛이 어우러진 고추장, 쌈장 등 K-SAUCE 브랜드로 한국 유산 진흥원의 K문화상품, 대한항공 기내 기프트 상품, 신세계 면세점 K대표 상품 등에 선정돼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8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레스토랑 ‘텅앤그루브조인트’의 미슐랭 셰프의 손맛으로 태어난 고추장 제품은 일명 ‘미슐랭고추장소스’로 불리며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근에는 간식 제품으로 ‘매운 오징어’와 ‘매운 황태’를 추가하면서 제품 확대를 진행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이번 요리대회는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 게임’을 오마주한 ‘매운 오징어 게임’을 테마로 기획되었다. 참가자들이 케이첩의 ‘매운 오징어’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창의적인 레시피를 릴스(Reels) 영상으로 선보이는 서바이벌 형식의 요리 대회다.

총 100인의 참가자에게 제품 무상 지원
이번 요리대회의 가장 큰 특징은 압도적인 우승 혜택이다. 1등 수상자(1명)에게는 8년 연속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프리미엄 다이닝 ‘텅앤그루브조인트’의 100만 원 상당 식사권이 주어진다. 2등(1명)에게는 30만 원 식사권이, 3등(3명)에게는 20만 원 상당의 케이첩 세트와 매운 오징어 30팩이 증정되는 등 총 200만 원 규모의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오는 2월 3일까지 케이첩 공식 인스타그램(@kchup_official)을 통해 진행된다.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참여 댓글을 남기면 신청이 완료된다.

선정된 100명의 참가자에게는 요리 대결을 위한 ‘케이첩 매운 오징어’ 제품 3팩이 무상으로 증정된다. 참가자들은 이 제품을 활용해 2월 10일부터 25일까지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요리 릴스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본격적인 경합을 벌이게 된다.

심사는 2월 2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수상자는 3월 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유지영 케이첩 대표는 “단순한 제품 시식을 넘어 고객들이 직접 요리의 즐거움을 느끼고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며, “매운맛을 사랑하고 요리에 자신 있는 많은 분들의 도전을 기다린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케이첩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