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모스 코리아(스즈키 유이치로)가 전개하는 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가 원터치 텀블러에 접이식 루프를 더해 캠퍼스∙운동∙여행 등 활동적인 Z세대의 일상 루틴을 겨냥한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를 출시했다.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는 한 손가락으로 버튼만 누르면 열리는 ‘원터치 오픈 마개’와 안정적인 그립감의 ‘접이식 캐리 루프’를 결합해 음용 편의성 및 이동성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동글동글한 실루엣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컬러를 더해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을 구현했다.
루프를 접으면 더욱 콤팩트해져 보관이 간편하며, 550ml 기준 240g의 초경량 설계로 짐이 많은 날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다.
용량별 컬러는 화이트베이지, 다크그레이, 스카이블루, 핑크, 민트(400ml), 화이트, 베이지, 블랙, 블루, 퍼플(550ml), 화이트, 블랙(750ml)으로, 베이직한 뉴트럴부터 생동감 있는 파스텔까지 다양한 취향을 반영했다. 3가지 용량으로 선택 폭을 넓혀 음용량과 상황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진공단열 이중구조로 우수한 보온·보냉력을 제공하며, 가방 안에서 음료가 새는 것을 방지하는 이중 안전 잠금장치와 뚜껑을 뒤로 젖혀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마개 설계 등 세심한 사용 편의성을 갖췄다. 별도로 판매하는 마개유닛, 음용구, 패킹 세트를 교체하면 오랫동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써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캐리 루프 원터치 텀블러는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뉴 데일리 원터치 텀블러’와 ‘캐리 루프 텀블러’의 장점을 결합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라며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용량∙컬러 구성으로 연령과 성별을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데일리 텀블러로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