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대표 원빈나)이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29CM에 입점하며 2030 여성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라엘은 그동안 올리브영, 대형마트, 편의점 등 오프라인 채널은 물론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온라인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왔다. 이번 29CM 입점은 취향과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2030세대 소비자까지 브랜드 경험 기회를 넓히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29CM에서는 여성의 호르몬 주기를 세심하게 고려한 라엘의 핵심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프리미엄 생리대’를 포함한 페미닌 케어 라인부터 ‘제주 편백 여성청결제’ 등 Y존 케어 제품이 준비됐다. 또한 ‘질 건강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 ‘라엘 밸런스 식물성 멜라토닌 함유 멜라바이츠’ 등 라엘 밸런스의 여성 전용 건강식품까지 라인업을 갖췄다.
대표 제품인 ‘프리미엄 생리대’는 피부에 닿는 커버와 날개, 흡수층까지 100% 유기농 목화 순면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수 압착 기술을 적용한 2중 흡수체로 강력한 흡수력과 얇은 두께를 동시에 구현했다. 사탕수수 유래 바이오매스 소재 백시트와 소이잉크 케이스를 사용하는 등 환경적 가치까지 고려한 점이 특징이다.
라엘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29CM의 신규 브랜드 기획전인 ‘일요입점회’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일요입점회는 29CM 에디터가 엄선한 상품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며 한정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입점 첫날인 1월 25일에는 라엘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한 29%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특히 ‘프리미엄 생리대’ 10팩 세트의 경우 기존 할인가에 쿠폰 혜택을 더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월 1일까지는 20% 할인 쿠폰 증정과 함께 다양한 추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29CM 홈페이지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엘 관계자는 “29CM 입점은 여성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라엘의 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라엘의 웰니스 제품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강조했다.


![SSF샵-로고[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SSF샵-로고1-300x58.png)

![네이버볼로그[1]](https://tnnews.co.kr/wp-content/uploads/2025/08/네이버볼로그1-300x133.jpe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