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빈트릴’이 뉴트로 열풍에 발맞춰 모노그램 우먼 컬렉션을 출시했다.
2021년 FW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모노그램 컬렉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더욱 크고 화려하게 변형하여 스트리트 무드를 한껏 담아냈다. 은은한 톤 앤 톤 컬러링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로고 플레이로 빈트릴만의 아이덴티티를 선사한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맨투맨과 조거 팬츠, 후드 원피스 등 캐주얼룩 뿐만 아니라 볼캡, 버킷햇, 크로스백, 호보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 아이템을 함께 출시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단품으로 착용 시 데일리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세트로 매치하면 럭셔리한 스트리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빈트릴은 BEEN과 TRILL(TRUE+REAL)의 합성어 ‘진정성 있는, 진실된 행보’를 의미하며, ‘오프화이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버질 아블로 디자이너가 2010년 매튜 윌리엄스, 헤론 프레스톤, 저스틴 손더스와 함께 선보인 미국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이다. 해시태그(#)를 메인 로고로 프리미엄, 유틸리티, 컬처 감성을 섞어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빈트릴의 모노그램 우먼 컬렉션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www.beentrill.co.kr) 공식 인스타그램(@beentrill_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