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K-뷰티 유통 기업 도나코퍼레이션(대표 김동희)이 ‘베트남과 한국의 뷰티 산업의 협력’을 주제로 베트남 최대 뷰티 산업 콩그레스인 ‘더 페이스 뷰티 베트남 2022’의 세미나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더 페이스 뷰티 베트남 2022’는 ‘고디바그룹(GODIVA GROUP)’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각 전시회, 뷰티 산업의 무역 연결을 위한 회의, 저녁 만찬 등으로 구성되능 행사로 베트남 VTV1, HTV, VTC 등 50개 이상의 TV와 미디어를 통해 방영되는 베트남 뷰티 업계의 주요 행사 중 하나다.
이번 ‘더 페이스 뷰티 베트남 2022’는 베트남의 뷰티 산업 분야의 유명 인사를 비롯하여 4,000명 이상의 기업가들이 참석했으며, 국내에서도 K-뷰티인 협회 추교익 회장과 주식회사 브리스 바이오의 이일호 대표를 포함한 70개 내외의 기업이 참석했다.
도나코퍼레이션 김동희 대표는 세미나에서 ‘더 페이스 뷰티 베트남 2022’ 행사에서 진행될 K-뷰티 관련 컨텐츠 및 화장품 소개와 한국의 피부미용 기술소개를 통한 한국과 베트남의 협력관계 구축과 베트남 뷰티 산업의 발전 방향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도나 코퍼레이션의 김동희 대표는 “코로나 해제 후 처음 열리는 ‘더 페이스 뷰티 베트남 2022’를 통해 베트남과 한국의 뷰티 산업의 협력의 장이 형성된 것을 의미있게 생각하며, 본 행사를 통해 베트남에 한국의 화장품과 피부 미용, 화장 기술을 알림으로 K-뷰티의 우수성 전달하고 베트남 뷰티 업계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도나 코퍼레이션은 동남아 시장 내에 K-뷰티 브랜드를 유통확장하기 위해 사업을 진행중이며, 지난 4월 한국의 유통 회사인 ‘익스브릿지’와의 지사 계약을 통해 한국 지사를 설립하고 본격적 국내 활동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