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8월 16, 2025
Home미분류더네이쳐홀딩스, ‘쏠티캐빈 용리단길점’ 한 달 만에 아이스크림 1만 개 판매

더네이쳐홀딩스, ‘쏠티캐빈 용리단길점’ 한 달 만에 아이스크림 1만 개 판매

더네이쳐홀딩스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이 오픈 약 한 달만에 시그니처 메뉴 1만 개를 판매했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자사의 F&B 브랜드 ‘쏠티캐빈’의 신규 매장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을 오픈한 지 40일 만에 대표 메뉴인 수제 아이스크림이 1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28일 밝혔다.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을 순식간에 인근 디저트 명소로 떠오르게 한 시그니처 메뉴는 ‘미네랄 솔티 아이스크림’이다. 합착료와 식용색소, 유화제를 무첨가한 수제 아이스크림으로 매일 만들어 당일 소진하고 있다.

‘히말라야 핑크 쏠트’가 재료로 들어가 건강하면서도 독특한 짠 맛이 입소문을 타며 점심 시간과 퇴근 시간대에 특히 직장인들의 인기를 크게 모으고 있다. 또 다른 인기 메뉴인 ‘프로바이오틱스 아이스 샐러드 아이스크림’은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해 블루베리, 포도, 비트, 당근 등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재료로 활용해 자기 관리를 중요시 여기는 젊은 소비자들의 주문이 늘고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본사 1층에 위치한 ‘쏠티캐빈 용산점’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 ‘마시는 샐러드’ 등 이색 브런치 메뉴를 선보이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최근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건강과 맛을 동시에 추구하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재료를 활용한 건강한 맛의 수제 아이스크림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메뉴를 선보이며 F&B 분야에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의 아이덴티티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쏠티 캐빈’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을 전개하는 더네이쳐홀딩스의 F&B 브랜드로, 전국에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 오픈한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은 아이스크림 및 베이커리를 제공하는 ‘화이트’ 외에도 캐주얼 와인 바인 ‘블랙’, 프라이빗 와인바인 ‘더 블랙’으로 구성됐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