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 지난 1월 8일 올해 첫 ‘위뜨데이(huit Day)’ 기념 무료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로 진행한 ‘초보 요기니들을 위한 베이직 요가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클래스는 새해를 맞아 첫 운동을 결심한 초보 요기니를 위해 마련되었으며, 기존 구매고객 대상이 아닌 위뜨를 처음 접하는 신규 고객들까지 체험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날 위뜨 앰버서더인 강현선 강사의 스튜디오에 모인 참가자들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요가 프로그램을 수강했으며, 요가를 처음 접하는 입문자들도 요가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또한, 자아성장 큐레이션 플랫폼 ‘밑미’와 콜라보 클래스로 운영돼, 요가 클래스 종료 후에는 ‘밑미 질문 카드’를 통해 서로 새해 다짐이나 목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또한 올해부터 ‘마이뱃지’와의 협업을 통해 나의 경험과 성과를 기록, 인증하고 기념하는 디지털 뱃지 ‘마이뱃지’ NFT 제도도 새롭게 도입됐다. 앞으로 위뜨데이 요가 클래스 종료 후, 위뜨와 함께한 클래스를 ‘마이뱃지’의 NFT 제도를 통해 공식적으로 기념하고 자랑할 수 있다.
한편, 위뜨는 지난 해부터 매월 8일을 ‘위뜨데이(huit Day)’로 지정하고, 지금까지 무료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진행해 왔다.
그 동안 진행된 위뜨의 요가클래스는 어버이날을 맞아 진행한 ‘어머니와 자녀가 함께하는 파트너 요가’, 서울숲에서 즐기는 ‘자연 속 힐링 요크닉’,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페리에와 함께 한 ‘웰니스 요가’, 이색적인 소리 명상의 ‘레지넌스 플로우 요가’, 연말을 맞아 제주맥주와 진행한 ‘비어요가’ 등 다채로운 컨셉의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며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해 왔고 업계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클래스를 운영해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요가 마스터가 선택한 프리미엄 레깅스’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보다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었다.
그리티 사업본부 장성민 총괄본부장은 “올해에도 위뜨데이를 기념한 프리미엄 요가 클래스는 계속될 것이며 앞으로 ‘요가 마스터가 선택한 프리미엄 레깅스’ 메시지와 함께 위뜨 앰버서더와 각 전문 분야를 기점으로 클래스 구성 및 스튜디오 장소에 있어서도 협업을 강화하며 ‘치매 예방 요가’, ‘패들 요가’ 등 위뜨만의 특색 있고 다양한 테마의 클래스들을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덧붙여 “오는 3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웰니스한 몸과 라이프를 즐기기 위한 컨셉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처음으로 수도권이 아닌 부산에서 요가 클래스를 기획하고 있다. 앞으로도 참여대상에 있어 기존 고객에서 신규 고객으로 확대하는 등 더욱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보다 활발하게 위뜨의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알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