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25, 2025
Home미분류엠리밋, 아웃도어 기반 스포츠 브랜드로 재런칭한다

엠리밋, 아웃도어 기반 스포츠 브랜드로 재런칭한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가 폭스코리아(대표 오진환)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엠리밋’을 재런칭한다.

2013년 기능성과 활동성을 강조한 메트로 아웃도어 브랜드로 런칭한 엠리밋은 2016년부터는 25-35세대를 위한 스포츠 브랜드로 리뉴얼해 피트니스·요가·러닝·워터 스포츠 등 다양한 애슬레저 제품을 선보여왔다.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한 폭스코리아는 1993년 창사이래 홈쇼핑 및 기업, 관공서, 체육회 등 B2B 유통에 강한 영업력을 바탕으로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엠리밋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아웃도어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기능성의 아웃도어 스포츠 관련 신상품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이번 재런칭을 통해 밀레 역시 엠리밋의 성공적인 시장 재진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인프라를 지원할 예정이다.

엠리밋 관계자는 “상품 개발 단계부터 양사 간 협업을 통해 아웃도어 DNA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의류 및 용품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했다. 엠리밋의 인지도 제고 및 성공적인 시장 재진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엠리밋은 2017년~2021년 코웰패션 계열사인 씨에프크리에이티브, 씨에프글로벌과 협업을 통해 의류 및 신발, 언더웨어 등 홈쇼핑으로 전개한 바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