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슬, 2018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하반기 홈쇼핑 런칭

0
1304

제일약품 계열사인 제일에이치앤비의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2018년 제 6회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 로 선정된 니슬 인텐시브 베리어 엑티베이팅 세럼은  ‘마르지 않는 리얼 속보습 세럼‘이라는 별칭으로 피부에 흡수력이 뛰어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기도 하다.

최근 니슬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중국위생허가는 물론 화장품유럽인증(CPNP) 등록을 완료하여 세계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으며, 이번 ‘2018 제 6회 브랜드 대상’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 및 높은 지지를 받아 상을 수상함으로써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가능성과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다.

니슬 마케팅 관계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니슬의 모든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마케팅 활동 등에 고객을 중심으로 두는 고객 지향적 기업 문화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국내외에서 얻은 제품에 대한 신뢰와 인기를 이끌어 낸 점으로 이번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 한국 뷰티 브랜드로서 한류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니슬은 하반기에 홈쇼핑 런칭을 준비하는 등 여러가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니슬의 다양한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드럭스토어 부츠(Boots)와 명동 영플라자 라코스메띠끄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