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8, 2025
HomeDaily NewsBeauty니슬, 2018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하반기 홈쇼핑 런칭

니슬, 2018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하반기 홈쇼핑 런칭

제일약품 계열사인 제일에이치앤비의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한국 마케팅 협회가 주최하는 ‘2018년 제 6회 브랜드 대상’에서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2018년 가장 주목받는 라이징 브랜드’ 로 선정된 니슬 인텐시브 베리어 엑티베이팅 세럼은  ‘마르지 않는 리얼 속보습 세럼‘이라는 별칭으로 피부에 흡수력이 뛰어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이 특징이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순한 제품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탄 제품이기도 하다.

최근 니슬은 뛰어난 제품력으로 중국위생허가는 물론 화장품유럽인증(CPNP) 등록을 완료하여 세계 화장품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으며, 이번 ‘2018 제 6회 브랜드 대상’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의 선호 및 높은 지지를 받아 상을 수상함으로써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가능성과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다.

니슬 마케팅 관계자는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니슬의 모든 제품 및 서비스 개발, 마케팅 활동 등에 고객을 중심으로 두는 고객 지향적 기업 문화를 최우선 가치로 삼고 있다.”며 “국내외에서 얻은 제품에 대한 신뢰와 인기를 이끌어 낸 점으로 이번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어 한국 뷰티 브랜드로서 한류를 이끌어 나갈 것이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니슬은 하반기에 홈쇼핑 런칭을 준비하는 등 여러가지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며,니슬의 다양한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과 드럭스토어 부츠(Boots)와 명동 영플라자 라코스메띠끄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