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8월 17, 2025
Home미분류트래블메이트, 가산 마리오아울렛에 신규 매장 오픈

트래블메이트, 가산 마리오아울렛에 신규 매장 오픈

‘캐리어부터 간편 식품까지 한 곳에서 만나요

국내 최대 여행용품 브랜드 트래블메이트(대표 오석주)가 가산 마리오아울렛에 14번째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망 확장에 나선다.

트래블메이트는 여행자에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용품을 판매하는 전문 편집숍으로 이번에 마리오아울렛 3관 4층에 25.5평규모로 선보이게 됐다. 이 곳에서는 캐리어, 백팩 등 여행 가방부터 시작해 간편 조리식까지 한 곳에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은 트래블메이트가 직접 개발, 제작한 여행 백팩, 트래블팩, 여행 파우치 등 300여 종의 다양한 여행용품 뿐만 아니라 영국의 ‘고트래블’, 미국의 ‘트래블온’ 등 다수의 글로벌 유명 여행 브랜드들의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부피가 작아 여행시 휴대하고 먹기 좋은 라면이나 김치, 고추장, 비빔밥 등의 간편식들도 매장에서 함께 판매해 여행자들이 쉽고 빠르게 여행 준비를 마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래블메이트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빨래감을 넣을 수 있는 ‘런드리 파우치’를 증정하며, 캐리어 구매 고객에게는 휠 보호를 위한 ‘캐리어 바퀴 커버’를 선물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파우치 사이즈로 접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해피타스 접이식 백’을 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접어서 들고 다닐 수 있는 ‘해피타스 소프트 캐리어’를 2만 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트래블메이트 관계자는 “접근성이 좋은 도심형 아울렛에 오픈하게 되면서 많은 여행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여행용품을 준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오픈 기념으로 준비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합리적인 쇼핑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1년 온라인 쇼핑몰로 출발한 트래블메이트는 3000여 개 이상의 여행 용품을 디자인 및 제조, 수입 판매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여행 편집숍이다. 여행자에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여행용품으로 동종업계 매출 및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RELATED ARTICLES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Popular News